라이프점프에서 파크골프 전문 유튜브 채널 ‘어깨동무 파크골프’를 개설하고, 첫 화를 8일 공개했다.
1화에서는 영화 ‘악마들’과 ‘강릉’ 등에 출연한 신승환 배우가 구로안양천파크골프장에서 첫 라운딩에 나선다. 플레이어들과 파크골프를 치며 파크골프의 재미와 장점 등 파크골프와 관련된 소소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발굴한다.
어깨동무 유튜브 채널은 △스터디 파크골프 △브라보 파크골프 코너로 구성됐다. 파크골프 룰과 노하우를 다루는 ‘스터디 파크골프’ 코너에서는 신 배우가 파크골프 지도자에게 스윙이나 퍼팅하는 법 등을 배우고, 이를 공유할 예정이다. ‘브라보 파크골프’에서는 신 배우가 전국 각지의 파크골프장에서 동호인들과 경기를 펼치며 소통한다. 이 밖에 파크골프 채 제작 공정, 나에게 맞는 골프채 고르는 법, 필수용품 등 파크골프와 관련된 각종 정보도 전달할 계획이다.
신 배우는 “채도 1개고, 어르신들이 하는 스포츠라 쉬울 거라 생각했는데 골프와는 다르다”며 “전국의 다른 파크골프장에서 라운딩 해보고 싶다”고 첫 파크골프 라운딩 소감을 밝혔다.
파크골프에 관한 각양각색의 이야기가 알차게 담긴 ‘어깨동무’는 동일 명의 유튜브 채널에서 매주 수·금요일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이프점프는 파크골프 뉴스레터도 발행하는 등 어깨동무를 통해 파크골프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공유하며, 국내 파크골프 동호인들에게 정보와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