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아시아나항공, 유럽 축구 여행 이벤트 진행






아시아나항공(020560)이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클룩(KLOOK)과 유럽 축구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달 11일부터 내년 5월 1일까지 아시아나항공 인천발 유럽 노선(런던, 프랑크푸르트, 파리, 바르셀로나, 로마, 이스탄불)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대상이다.

관련기사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스페인 라리가 △프랑스 리그앙 소속 8개 구단의 축구 경기 티켓 구매시 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토트넘 홋스퍼FC 경기장 투어, 몽생미셸 투어, 바르셀로나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입장권, 융프라우요흐 투어 티켓 등 총 43종의 다양한 유럽 여행 상품 구매시에도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유럽 노선 항공권 결제 후 생성되는 ‘아시아나항공 전용 클룩 이벤트 페이지’ 링크로 접속해 상품을 구매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1999년을 첫 시작으로 현재까지 대한축구협회 및 축구국가대표팀의 공식 후원사를 맡아 대표팀의 해외 원정 경기 등을 비롯해 장외에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 10월에는 A350과 A321 항공기 동체에 축구국가대표팀 선수들의 이미지를 래핑했다.


김경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