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강릉 여행·일상 담은 60초 숏폼 영상 공모전…최우수 200만원

사진 스팟이나 여행 꿀팁, 일상 소개 등 세로형 숏폼 영상

강릉시 숏폼 영상 공모전. 사진 제공=강릉시강릉시 숏폼 영상 공모전. 사진 제공=강릉시




강원 강릉시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콘텐츠 공모전인 ‘60초 새로 강릉 숏폼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SNS 트렌드에 맞춰 익숙하고 활용도가 높은 숏폼 영상을 통해 강릉만의 매력적인 모습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은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팀으로 참가할 수 있다.

관련기사



나만의 사진 스팟, 강릉 여행 꿀팁, 강릉에서의 일상 소개 등 소재나 장르 제한 없이 강릉을 담은 60초 이내의 세로형 숏폼 영상이면 된다. 참가자는 제작한 숏폼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새로강릉, #강릉)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게시한 후 이메일로 참가신청서 및 원본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공모기간은 다음 달 18일까지며 심사 결과는 10월 31일 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선정된 수상자들에게는 최우수상(1명) 200만 원, 우수상(2명) 100만 원, 장려상(3명) 50만 원, 입선(45명) 10만 원의 시상금이 지급된다.

수상작들은 향후 강릉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 채널의 숏폼 콘텐츠로 활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시 홈페이지 고시·공고 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공보관 뉴미디어홍보팀로 문의하면 된다.


강릉=이경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