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키움증권, 해외선물 마이크로 무료 수수료 행사 진행





키움증권이 해외선물옵션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선물 마이크로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 신청은 11월 10일까지 가능하며 지난 3월 18일부터 이달 17일까지 해외선물옵션 거래 내역이 없고 키움증권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 참여 대상이다.

관련기사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이벤트 신청 익영업일부터 11월 10일까지 마이크로 상품 체결 시 최대 100계약까지 수수료를 무료로 적용 받을 수 있고 100계약 무료 적용 후에는 기본 수수료가 부과된다.

키움증권은 미국주식옵션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미국주식옵션 수수료를 계약당 1달러로 할인하고 거래 시 최대 300만원 현금 증정과 최대 6개월 동안 실시간 시세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미국주식옵션은 미국 개별주식과 상장지수펀드(ETF)를 특정 시점에 미리 정한 가격으로 사거나 팔 수 있는 권리다. 옵션 거래는 적은 금액으로 레버리지 투자가 가능하고 개별 주식 하락 시에도 수익을 추구 할 수 있어 다양한 투자 기회를 제공한다. 미국주식옵션 이벤트는 해외선물옵션 계좌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해외선물 마이크로 수수료와 미국주식옵션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채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