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건설업계

HDC현대산업개발, 시니어올림픽에 웰빙쌀 3000포대 후원

HDC현대산업개발이 제23회 시니어올림픽에 건강 쌀을 후원하는 가운데 신왕섭(왼쪽부터) HDC현대산업개발 실장과 고광선 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장, 송현옥 세종대 교수, 김용호 서울시의원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HDC현대산업개발HDC현대산업개발이 제23회 시니어올림픽에 건강 쌀을 후원하는 가운데 신왕섭(왼쪽부터) HDC현대산업개발 실장과 고광선 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장, 송현옥 세종대 교수, 김용호 서울시의원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294870)은 서울시 관내 어르신들을 위해 건강 쌀을 후원한다고 19일 밝혔다.

관련기사



이는 쌀 생산 농가를 돕고 지역 내 어르신들의 안정적인 식생활과 성인병 예방을 위한 것으로, HDC현대산업개발은 기능성 웰빙 쌀 3000포대를 구매해 제23회 시니어올림픽에 후원한다. 후원 물품은 사단법인 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 소속 25개 구 회원 3000여 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서울시의 노인정책 방향에 발맞춰 노인 건강 증진과 풍요로운 삶 마련을 위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어르신을 비롯해 관심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지원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본사가 있는 용산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효창공원 앞 일대에 식목일 맞이 식재 봉사, 용산복지재단 장애인 물품 지원, 지역 일자리 사업 참여 어르신 대상 쌀 기부, 대한노인회 쌀 지원, 용산드래곤즈 청년 직무 멘토링, 취약계층 장애아동 생활지원금 기부, 해오름빌 벽화봉사 등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곳곳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아울러 강남구 구룡마을 화재 이재민 지원 성금 및 생필품 기부, 강릉 산불 피해 긴급 구호, 중부지방 집중호우 수해 복구 성금 지원 등 재난 상황마다 서울시를 비롯한 전국 곳곳에서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펼쳐온 바 있다.


김연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