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마켓비, 추석맞이 온라인 할인행사 ‘추석 선물대첩’ 진행

가족과 지인에게 가볍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구성...최대 55% 할인

[홈퍼니싱 브랜드 마켓비 / 사진제공=마켓비][홈퍼니싱 브랜드 마켓비 / 사진제공=마켓비]



홈퍼니싱 브랜드 마켓비가 추석을 맞아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추석 선물대첩’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추석 선물대첩’은 명절을 맞아 가족, 친척, 친구, 연인 등에게 가볍게 선물할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 위주로 구성됐다. 1천 원 이상 구매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장바구니 쿠폰 5%에 상품 중복 할인 쿠폰 5%로 최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공간에 포인트를 더해줄 수 있는 단스탠드, 장스탠드, 캔들워머, 트롤리 등 인테리어 소품 약 200여 종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는 마켓비 대표 인기 상품인 ‘BINGEURI 회전서랍 트롤리 5단 화이트’와 안방, 아이방에 사용하기 좋은 ‘CAMPANA 단스탠드 E14 KS1823T’, ‘VARNA 단스탠드 E14 KS2246T’도 포함됐다.

관련기사



효도 선물로 인기가 많은 안마의자, 리클라이너, 돌침대 등 프리미엄 가구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인체 공학적 등받이 설계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ZERAVITY 리클라이너 1인소파와 강력한 마사지 효과에 인테리어 감성까지 챙길 수 있는‘ASIWON 접이식안마의자 세트 베이지’를 각각 27%, 2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마켓비 관계자는 “각종 인테리어 소품을 비롯해 명절 전후로 구매가 급증하는 효도상품까지 풍성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추석을 앞두고 가족, 친척 및 가까운 지인들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켓비는 지난 8월 해외 매출액 목표를 1000억원으로 정하고 국내외 비즈니스 파트너를 적극 모집 중이다. 국내 모집 단위는 대리점, 취급점, 위탁 판매 등이다. 가맹비나 로열티 같은 부담금이 없어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며, 개설 시 매장 인테리어 지원 등 다양한 지원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외 대리점의 경우 진출을 희망하는 국가권의 홈퍼니싱 스타일과 고객 니즈를 분석하여 상품을 제안하는 컨설팅도 제공한다. 마켓비 파트너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마켓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