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영진앵글, 추석 명절맞이 쌀 250포 후원행사 개최

▲ 영진앵글㈜ 대표이사 김동수 외 임직원 및 지역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행복나눔 기부행사를 진행중이다. (사진제공-영진앵글㈜)▲ 영진앵글㈜ 대표이사 김동수 외 임직원 및 지역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행복나눔 기부행사를 진행중이다. (사진제공-영진앵글㈜)



물류시스템 설계 시공 전문 업체 영진앵글(주)(대표이사 김동수)는 올해 추석명절을 맞아 지난 18일 경기도 하남시 미사1동 노인회 및 하남시청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지역내 소외계층을 위한 쌀 250포를 준비하여 후원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영진앵글㈜ 김동수 대표이사 및 임직원을 비롯한 미사1동 노인회 및 관계자들과 함께 행복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영진앵글(주)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으며, 지난 2018년부터 꾸준히 지역사회 소외계층과 어르신을 위한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김동수 영진앵글(주) 대표이사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라는 말이 있듯이 지역 어르신분들이 항상 행복하고 건강하시기를 바란다"면서 "당사는 기업의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대한 기부 행사 외에 자선사업, 장학사업 등의 사회공헌 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국민들께 사랑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이한 영진앵글㈜는 물류시스템 설계 시공 전문기업으로서 설계부터 설치, 사후관리까지 원스톱 서비스로 차별화된 시공품질을 제공하고 있다. 소규모 창고와 초대형 물류센터까지 완벽한 시공능력으로 업계를 선도하며, 물류업계 협력사로부터 선호 받는 기업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영진앵글㈜는 영진랙(무볼트앵글), 경량랙, 중량랙, 조립식앵글, 메자닌랙, 파렛트랙, 모빌랙, 친환경 랙 등 물류 환경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취급한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