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은 개인형 퇴직연금(IRP)과 확정기여(DC)형 퇴직연금계좌 신규·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 별을 쏘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연금, 별을 쏘다’ 이벤트는 개인 납입금 입금 고객이나 IRP를 타사에서 이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1월말까지 진행한다.
먼저 ‘13월의 월급’ 이벤트는 개인 납입금 입금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순 입금액에 따라 △100만 원 이상 입금시 스타벅스 커피 쿠폰 1매(1000명 추첨) △300만 원 이상 입금시 스타벅스 모바일카드 교환권 1만 원권(500명 추첨) △600만 원 이상 입금시 스타벅스 모바일카드 교환권 2만 원권(전원지급) △900만 원 이상 입금시 스타벅스 모바일카드 교환권 3만 원권(전원지급)을 증정한다.
‘선물 지원금’ 이벤트는 다른 금융기관에서 KB증권 IRP로 이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다. 순 입금액에 따라 △1000만 원 이상 입금시 카카오톡 선물하기 상품권 1만 원권 △2000만 원 이상 입금시 카카오톡 선물하기 상품권 2만 원권 △3000만 원 이상 입금시 카카오톡 선물하기 상품권 3만 원권을 해당되는 구간에 따라 고객 전원에게 지급한다.
이벤트 혜택은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퇴직연금 특별이익 제공 한도 연간 누적 3만 원인 점을 감안해 한도 내 혜택 상위 상품으로 올해 12월 말 지급한다.
KB증권 IRP 적립금은 올해 8월 말 기준 지난해 말 대비 36.4% 늘어나 업계 최고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김상혁 KB증권 연금사업본부 상무는 “대표적인 세액공제상품 IRP에 고객들이 더 많은 관심을 보이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연말정산 준비에 IRP를 활용하고 절세 혜택까지 누리는 것은 개인의 행복한 노후를 위해 이젠 선택이 아니고 필수”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