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골프 골프일반

‘제스타임 @도산’ 오픈 행사 성료[필드소식]

신제품 포함 전 라인업 체험 기회 선사

20일 제스타임 @도산에서 열린 론칭 행사. 사진 제공=제스타임20일 제스타임 @도산에서 열린 론칭 행사. 사진 제공=제스타임




피팅 전문 기업 제스타임이 20일 진행한 ‘제스타임 @도산’ 오픈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고 21일 밝혔다.



'제스타임 @도산' 오픈을 기념해 열린 이번 행사는 제스타임 비전과 방향성을 공감하기 위해 기획한 초청 이벤트이다. 행사에 참석한 관계자들은 ‘제스타임 @도산’에서 최첨단 장비를 바탕으로 제스타임 신제품을 포함한 전 라인업의 풀 스펙트럼을 체험했다.

관련기사



‘제스타임 @도산’에서는 제스타임의 헤드와 샤프트부터 그립 디자인까지 개인의 취향대로 제품을 직접 고를 수 있으며, 피팅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스윙과 체형에 맞는 최적의 맞춤형 골프 클럽을 구매할 수 있다.

최근 선보인 제스타임 완성형 클럽도 만나볼 수 있으며, 최신식 모니터 트랙맨을 갖춘 시타실과 골프 퍼팅 훈련 장비인 투어펏이 있어 모든 측면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피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제스타임 관계자는 "최근 클럽 피팅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늘어나면서 맞춤형 클럽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 고객들의 니즈를 맞추고 만족감을 더해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이번 행사의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제스타임 @도산'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마제스티골프 고객서비스 센터와 함께 운영된다.


서재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