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국내증시

교보증권,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00명 선발

본사영업·본사지원·IT 부문 모집


교보증권(030610)이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5급)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본사영업 △본사지원 △IT(정보기술) 부문으로 모집 인원은 00명(두 자릿수)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 예정자(2024년 2월) 및 졸업자 또는 이와 동등한 수준의 역량보유자다.



전공 제한은 없으며 CFA(국제재무분석사, FRM(재무위험관리사), 공인회계사 등 증권·금융 자격증과 IT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채용 시 우대한다.

관련기사



지원서는 오는 10월 13일 17시까지 교보증권 채용사이트에서 접수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AI인적성검사 △실무면접 △합숙면접 △임원면접의 단계를 걸쳐 선발한다.

이경민 교보증권 인사부장은 “이번 채용은 중장기 영업력 강화와 새로운 디지털 시대에 맞춰 일자리 창출과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도전적이고 창의적인 사고로 행동하는 우수 인재들은 누구나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교보증권은 채용 과정에 대한 지원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교보증권 가려면 어떻게 해야 해요?’ 동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인 ‘머니텐TV’에 게시했다.

한편 교보그룹 온라인 채용설명회도 오는 10월 5일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교보증권 채용 홈페이지 및 채용전문 사이트 잡코리아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정다은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