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캣방' 타이베이 'Chanchao Meow Expo 2023' 박람회 전시회 참여




(이미지 제공 = 캣방)(이미지 제공 = 캣방)



2023년 10월 12일, 대만 타이베이의 난간 전시센터에서 열린 'Chanchao Meow Expo 2023'에서 한국 친환경 반려동물 용품 제조사 '캣방'이 참가해 K-브랜드의 친환경 용품을 선보였다.



Chanchao Meow Expo 2023은 대만 최대 규모의 반려 고양이 박람회로, 고양이 관련 의학, 제품, 서비스 및 정보가 교류된다. 이 박람회는 고양이 애호가와 산업체들이 모이는 대만 최대 규모의 박람회로 올해 4만명이 넘는 고양이 애호가들이 방문하였다.

관련기사



캣방은 2021년 설립하여 꾸준한 성장을 이루고 있는 기업으로, Chanchao Meow Expo 2023에 참가한 135개의 업체 중 한국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참가하였다.

캣방은 이번 박람회에서 종이로 제작된 고양이 방석, 고양이 포대 등 총 5개의 친환경 제품을 선보였다. 캣방의 제품들은 한국에서 재미있는 디자인과 반려묘에게 제공하는 안락함으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대만에서도 마찬가지로 고양이 애호가들과 언론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았다. 이는 한국의 친환경 제품의 우수성을 국제적으로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캣방의 백경득 이사는 "반려동물 시장이 커지는 추세를 반영하여 앞으로도 친환경 시장을 선도하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 "이번 박람회가 한국에서 제조한 친환경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발판이 되었다"고 덧붙였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