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에 출연한 배우 강동원의 모습이 담긴 미공개 스틸이 공개됐다.
20일 CJ ENM은 강동원의 비주얼이 담긴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감독 김성식) 스틸을 팬들을 향한 선물처럼 공개했다. 스틸 속에는 강동원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부터 귀여운 모습까지 한껏 담겨 있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는 천박사의 트레이드마크인 칠성검을 손에 들고 있는 강동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스크린을 뚫고 나오는 존재감을 발산하는 범천 역의 허준호를 비롯해 유경 역의 이솜, 인배 역의 이동휘, 황사장 역의 김종수의 스틸은 캐릭터에 깊게 몰입한 모습을 통해 눈부신 팀워크를 보여준 배우들의 열정을 엿보게 한다. 범천에게 빙의 되며 180도로 돌변하는 유민을 놀라운 표현력으로 그린 박소이의 스틸은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밝은 모습으로 다시 한번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찰진 리액션으로 유쾌함을 한껏 끌어올린 박사장 가족 역의 이정은, 박명훈, 조이현이 함께 한 스틸은 영화만큼이나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현장 분위기를 가늠케 한다. 이어 선녀 무당 역의 박정민과 선녀로 변신한 지수의 스틸은 신선한 비주얼 변신으로 단박에 시선을 끄는 것은 물론, 상상 이상의 콤비 플레이를 보여준 박정민과 지수의 활약으로 특별출연까지 완벽했던 캐스팅 라인업을 실감하게 한다.
한편,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