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암표 500만원이어도 팔린다 "명불허전 '티켓파워'"…임영웅, 서울·대구 이어 부산 공연도 매진

연합뉴스연합뉴스




가수 임영웅의 ‘티켓 파워’가 매 공연마다 이어지고 있다. 양보없는 ‘피켓팅’ 속 임영웅은 매 지역 티켓을 오픈할 때마다 자신의 기록을 경신하며 명불허전 티켓 파워를 증명하고 있다.

20일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전날 오후 판매를 시작한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부산 공연 티켓이 빠른 속도로 매진됐다. 앞서 임영웅의 서울과 대구 콘서트 티켓은 오픈 전부터 예매 사이트 서버가 다운된 건 물론, 동시 접속자 수 폭주와 함께 오픈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물고기뮤직은 팬들의 티켓 경쟁이 뜨거운 만큼 불법 거래로 보이는 예매 건에 대해서는 강력히 대응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지난 17일 류호정 정의당 의원은 국정감사에서 임영웅 콘서트 암표가 한장에 500만원에 이르기도 한다고 지적한 바 있다.

임영웅 측은 불법 거래로 간주되는 예매 건에 대해 사전 안내 없이 바로 취소시키며 강력한 대응을 하고 있고, 티켓 예매 사이트를 통해 티켓 불법 거래와 사기로 인한 피해에 대한 주의와 당부도 지속적으로 강조하고 있다.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2023 아임 히어로(IM HERO)’ 포스터. 물고기뮤직 제공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2023 아임 히어로(IM HERO)’ 포스터. 물고기뮤직 제공


임영웅은 오는 27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를 이어가며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서울 공연은 오는 10월 27일, 28일, 29일 그리고 11월 3일, 4일, 5일에 KSPO DOME에서 개최되며, 11월 24일과 25일, 26일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대구 콘서트가 열린다.

부산 콘서트는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12월 8일, 9일, 10일에,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진행되는 대전 콘서트는 12월 29일, 30일, 31일이며,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일, 6일, 7일에 펼쳐진다.


이종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