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금융 경제·금융일반

GS샵 11월 쇼핑 대전 참전, 모바일쇼핑 축제 ‘블랙페스타’

막스마라·종가집·에싸·아디다스 등 200여 개 브랜드 참여

타임딜 행사와 아이폰15 프로·버버리 스카프 증정 이벤트

GS리테일 본사. 사진 제공=GS리테일GS리테일 본사. 사진 제공=GS리테일




GS샵은 연말 쇼핑족이 몰리는 시즌을 맞아 11월 1일부터 12일까지 200여 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 가격에 선보이는 ‘블랙페스타’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통상 11월은 유통업계에서 연말 특수가 시작되는 쇼핑 성수기다.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중국 광군제 등 글로벌 쇼핑 행사가 11월에 집중되는 만큼 국내 유통업계에서도 덩달아 쇼핑족을 사로잡기 위한 대형 행사를 실시한다. GS샵 역시 한발 앞선 행사를 통해 국내 쇼핑 수요를 선점하고 동시에 고객들에게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심리를 겨냥하겠다는 계획이다.



참여 브랜드로는 아디다스, 나이키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부터 막스마라, 버버리, 몽클레어 등 럭셔리 브랜드 등이 있다. 이외에도 CJ제일제당 창립 70주년 특별 구성 상품, 종가집 김치와 같은 인기 푸드 상품과 더불어 자코모, 에싸, 글라스락 등 유명 리빙·주방 제품 그리고 천재교육, 마미포코 기저귀 등 육아 용품도 준비해 고객 선택 폭을 한층 높였다.

관련기사



특히 인기 뷰티 브랜드를 대상으로 하반기 최대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오직 GS샵에서 AHC의 대표 인기 상품 에이지리스 아이크림 30ML를 정상가 대비 78% 할인된 파격가로 제공한다. 덴티스테 치약 구매 시 15% 할인 쿠폰과 10%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 LG생활건강 홈케어 및 퍼스널케어 라인을 대상으로 최대 1+1 증정 행사를 진행하며 마녀공장의 클렌징오일을 최대 50%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GS샵은 특별 타임딜 행사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중 매일 오전 10시 카테고리 별로 2개 상품을 선정해 선착순으로 1+1 혜택, 단독 특가, 할인 쿠폰 등을 지급한다.

1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블랙페스타 행사 대상 상품 1개만 구매해도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아이폰15 PRO 128GB(1명) △버버리 캐시미어 스카프(5명) △GS SHOP 적립금 1만 원(300명) △GS SHOP 적립금 3천 원(1000명)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행사 대상 상품 11만 원 이상 구매 시 11% 적립금도 지급한다.

GS샵 관계자는 “대형 쇼핑 시즌인 11월을 맞아 쇼핑족을 사로잡기 위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블랙페스타를 통해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지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