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원티드랩, ‘2023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전용관’ 운영

크래프톤·우아한형제들·무신사 참여





HR테크 기업 원티드랩(376980)은 ‘2023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전용관’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정부 인증을 받은 우수 일자리 기업과 구직자를 연결한다는 취지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2010년부터 고용노동부가 양질의 일자리 창출 및 질 개선에 앞장서 성과를 거둔 민간기업을 선정하는 제도다. 선정 기업에는 대통령 명의의 인증패가 수여되고 금융정책자금, 정기 세무조사 유예, 신용평가 우대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전용관에서는 게임, 금융, ICT 등 다양한 분야의 우수 기업을 만나볼 수 있다. △무신사 △ 우아한형제들 △크래프톤 △오케스트로 △CJ올리브네트웍스 △오픈엣지테크놀로지 △티오더 △롯데카드 △울림플래닛 △마드라스체크 △대보정보통신 등이 함께 한다.

전용관에는 △개발 △경영⋅기획 △디자인 △마케팅 등 다양한 직군에 걸쳐 220여개의 채용 공고가 열린다. 개발 직군에서는 프론트엔드 및 백엔드 개발자, 시스템 엔지니어,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등을 채용하며, 경영⋅기획 직군에서는 서비스 기획자(PO), 사업기획 담당자, 세일즈 매니저 등을 모집한다. 디자인 직군에서는 UI/UX 디자이너, 프로덕트 디자이너, 커머스 오프라인 디자이너 등을, 마케팅 직군에서는 콘텐츠 마케터, 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 PR 매니저 등을 모집한다. 전용관 운영은 11월 30일까지다.

원티드랩 관계자는 “이번 전용관에서는 구성원들이 커리어 성장은 물론 일과 삶의 균형도 함께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는 기업을 만나볼 수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 모두가 즐겁게 일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진용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