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글로벌 대금정산 플랫폼 유트랜스퍼, 대량 해외정산 서비스 제공




글로벌 대금정산 플랫폼 유트랜스퍼는 최근 글로벌 대금정산 및 대규모 환불 서비스를 제공하여 여러 글로벌 서비스 기업의 환영을 받고있다.

유트랜스퍼는 최근 증가하고 있는 국내외 글로벌 서비스 플랫폼에, 글로벌 결제 솔루션 서비스로써 다양한 분야에 대규모 결제/정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이브의 ‘Weverse’와 SM엔터테인먼트의 ‘광야클럽’, 글로벌 풀필먼트 플랫폼 ‘Shipda’와 글로벌 농수산물 거래 플랫폼 ‘트릿지’와 같은 다양한 글로벌 기업들과 협업하여 글로벌 대량 결제/정산에 많은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특히, 나라별 은행 요구조건에 맞춰 수 만 건의 해외 개별 고객에게 맞춤형 정산 시스템을 제공하고, 높은 스펙의 글로벌 페이먼트 엔진으로 정산의 안정성과 정확성을 높혔다.

관련기사



또한,160개국 58개 현지통화를 지원하는 국내 최대 커버리지와 다양한 언어로 지원하는 CS채널은 까다로운 글로벌 서비스 운영기업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이러한 기능은 글로벌 비즈니스를 전개하는 많은 글로벌 플랫폼에 상시적으로 필요한 솔루션으로 이용기업은 점차 늘어나고 있다.

유트랜스퍼는 기업들의 해외 대금 정산 외에도 CU와 전략적 제휴를 통한 외화배송 서비스 ‘집으로환전’ 서비스가 있으며, ‘광야클럽’과 ‘V-live’같은 글로벌 서비스 플랫폼 기업과 지속해서 협업하여 서비스의 영역을 한층 더 넓혀 외환분야 종합 글로벌 결제사업자의 모습을 갖추어 나가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