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국내증시

대신파이낸셜그룹, 이화여대 약학대학에 발전기금 전달

이어룡(오른쪽) 대신파이낸셜그룹 회장과 김은미 이화여대 총장이 차세대바이오의약연구센터 발전 기금 전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대신파이낸셜그룹이어룡(오른쪽) 대신파이낸셜그룹 회장과 김은미 이화여대 총장이 차세대바이오의약연구센터 발전 기금 전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대신파이낸셜그룹




대신파이낸셜그룹이 이화여대 약학대학에 발전 기금을 전달했다.



대신파이낸셜그룹은 21일 이화여대 아령당에서 이어룡 대신그룹 회장, 김은미 이화여대 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차세대바이오의약연구센터 발전 기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기금은 차세대바이오의약연구센터 인프라 구축과 연구 활동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대신파이낸셜그룹이 이화여대에 발전 기금을 전달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지난해 10월에는 이화웨스트캠퍼스 건립 지원을 위한 발전 기금을 전달한 바 있다.

이어룡 대신파이낸셜그룹 회장은 “훌륭한 인재 양성을 위해 힘쓰는 것은 우리나라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일”이라며 “이번 발전 기금이 우리나라 바이오 의약 분야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은미 이화여대 총장은 “후원해주신 발전 기금이 본교 약학대학 인프라 구축과 연구 역량 강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세계적인 연구 성과 도출과 미래의 연구를 이끌어나갈 인재 양성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심기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