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에 경기도 용인시에 개원하여 9년째를 맞이하는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은 ‘메디컬 합격을 위한 최선의 선택’이라는 슬로건 아래 자연계열 학생들만을 모집하여 학생들의 비약적 성적 향상을 최우선 목표로 지도하고 있다.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은 이번 2025 재수 우선선발반을 준비하면서, 전면 리모델링을 통해 1인 1지정 좌석 자기주도학습 공간을 제공하고 수업 집중 강의실을 분리하여, 학생들이 공부에 전념할 수 있는 쾌적한 환경을 만든다. 또한, 남녀 분반 학급 구성을 통해 면학 분위기를 개선하기로 했다.
12월 30일부터 6주 과정으로 진행되는 재수 우선선발반은 2025학년도 수능에서의 비약적 성적 향상을 이루기 위해 기본개념과 취약파트를 확실하게 정리하고 보완하며 수험생으로서의 생활 습관을 체화하는 프로그램이다.
수업 커리큘럼은 주당 필수 수업 11시간, 필수 선택 수업 12시간으로 최적의 수업 시간을 배정하고, 취약한 파트를 집중 보강하는 자율 선택 수업을 19시간으로 구성하여 자기주도학습 효율을 극대화하기로 했다. 또한, 1인 1태블릿을 제공하여 인강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배려할 예정이다.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 관계자는 “고등학교 기간, 코로나 시대를 경험한 수험생들에게 기숙학원을 선택하는 것은 쉽지 않은 결정이라 할 수 있다. 하지만, 뛰어난 성적 향상률과 메디컬 진학 실적을 통해 검증된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은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 수험생들에게 믿고 선택할 수 있는 학원이 될 것으로 확신하며 적극 추천드린다.”라고 전했다.
2025학년도 재수 우선선발반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