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효성그룹 5개회사 '온정의 10억' 기부

이정원(왼쪽) 효성커뮤니케이션실장과 김경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회공헌본부장이 13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성금 10억 원을 전달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효성이정원(왼쪽) 효성커뮤니케이션실장과 김경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회공헌본부장이 13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성금 10억 원을 전달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효성




조현준 효성 회장.조현준 효성 회장.


효성(004800)그룹이 연말을 맞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10억 원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성금 모금에는 ㈜효성, 효성티앤씨㈜, 효성중공업㈜, 효성첨단소재㈜, 효성화학㈜ 5개 사업회사가 참여했다.

관련기사



효성그룹의 성금은 6·25 참전용사의 주거 안정을 위한 나라 사랑 보금자리 사업 지원, 경력 보유 여성 취업 활성화 지원, 지역 아동 센터 영어 교육 지원 등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조현준 효성 회장은 “추운 겨울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으로 다가갔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나눔 활동에 앞장서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는 기업으로 그 책임을 다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효성그룹은 ‘나눔으로 함께 하겠습니다’라는 사회 공헌 슬로건 아래 ‘취약 계층 지원’ ‘문화 예술 후원’ ‘호국보훈’ 3대 테마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박민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