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쿵푸팬더의 귀환…'쿵푸팬더4' 2024년 4월 10일 개봉 확정

영화 '쿵푸팬더4' 포스터 /사진=유니버설 픽쳐스영화 '쿵푸팬더4' 포스터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영화 '쿵푸팬더'의 4편이 한국을 찾아온다.



14일 유니버설 픽쳐스는 '쿵푸팬더4'(감독 마이클 미첼, 스테파니 스티네)의 개봉 소식을 알리며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쿵푸팬더3'는 용의 전사 포가 상대의 기술을 그대로 카피하는 강력한 빌런 카멜레온에 맞서 평화의 계곡을 지켜야 하는 액션 어드벤처 영화다.



1차 포스터는 용의 전사로 인정받은 포의 포스 넘치는 모습을 담고 있어 관객들의 호기심을 유발한다. 내면의 평화로 쿵푸를 마스터한 용의 전사다운 포의 강렬한 카리스마는 물론 이와는 상반된 통통한 몸매가 시선을 끌어 '쿵푸팬더4'에서만 즐길 수 있는 거대한 재미를 예고한다.

영화 '쿵푸팬더4' 예고편 /사진=유니버설 픽쳐스영화 '쿵푸팬더4' 예고편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공개된 1차 예고편 역시 포가 이번 영화를 통해 새롭게 겪게 될 역경과 도전, 그리고 박진감 넘치는 모험을 보여준다. 특히 상대의 기술을 그대로 카피할 수 있는 강력한 마법사이자 빌런 카멜레온이 새롭게 등장한다. 그는 자신의 능력을 이용해 용의 전사 포를 쓰러뜨릴 계획을 세우고, 도움이 필요한 포는 카멜레온의 비밀을 알고 있는 젠을 만나 함께 카멜레온에 맞설 새로운 팀을 모으기 시작한다.

한편, '쿵푸팬더4'는 내년 4월 10일 극장에서 개봉 예정이다.


정지은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