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신세계인터네셔날, 돌체앤가바나 뷰티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첫 매장

국내외 고객과의 접점 확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뷰티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 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뷰티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 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뷰티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10층에 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해외여행객이 코로나19 이전 수준으로 증가하자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국내 면세점을 통해 국내외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인천국제공항공사에 따르면 올해 인천 공항을 이용한 여객은 5600만 명으로 코로나19 이전 역대 최대 기록을 달성했던 2019년 7058만 명 대비 80%가량 회복된 것으로 드러났다.

관련기사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지난 9월부터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공식 수입해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매장에서는 프리미엄 향수부터 니치 향수, 메이크업까지 돌체앤가바나 뷰티가 선보이는 모든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돌체앤가바나의 상징적인 '세이크리드 하트' 장식이 돋보이는 '디보션' 메이크업 컬렉션도 처음으로 오프라인에서 공개된다.

대표 제품인 디보션 립스틱 로제토 리퀴도 인 무스는 강렬하고 커버력 높은 발색이 특징으로 누드와 핑크, 코랄, 레드까지 총 9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속눈썹에 볼륨감과 컬링 효과를 선사하는 디보션 볼륨 앤 리프트 마스카라, 모든 피부 톤에 은은하면서도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하는 디보션 루미네이팅 파우더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매장에서는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니치 향수 라인 '벨벳 컬렉션(VelvetCollection)'도 처음으로 공개된다. 이탈리아의 독자적인 조향 기술과 진귀한 원료를 통해 브랜드의 영감의 원천인 시칠리아와 지중해의 매력을 그려낸 제품으로 무게토, 디자이어, 블루 머스크 등이 있다.


강동헌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