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포인트로 재미있는 놀이와 선물까지” 메가스터디교육 유아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




학습에 대한 적절한 보상은 학습 성취감과 공부 흥미를 높이는 데 유익하다. 이는 첫 공부를 시작하는 4~7세 아이들에게도 적용된다. 유아 시기에는 아이들이 공부를 놀이처럼 인식하고 꾸준히 학습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해주는 것이 필요하다.

메가스터디교육의 유아 스마트학습 엘리하이 키즈는 온·오프라인 학습 보상 프로그램을 제공, 4~7세 아이들이 공부에 재미를 붙이고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돕는다.

엘리하이 키즈에서는 출석 및 오늘의 학습을 완료하거나 학습기기 내 모든 활동을 처음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된다. 정해진 포인트를 모두 모으면 매월 실물 선물이 집으로 배송되며, 태블릿을 통해 누리과정이 반영된 놀이 활동도 할 수 있다.


엘리하이 키즈를 이용 중인 한 학부모는 “유아 홈스쿨링을 하다 보면 꾸준히 학습하는 것이 무엇보다 어려운데, 보상 포인트로 재미있는 놀이도 하고 학용품 같은 선물도 받을 수 있어 아이가 꾸준히 학습하는 동기가 되고 있다”라고 만족스러운 후기를 전했다.

관련기사



한편 유아 태블릿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는 국내 어린이 출판사의 대표작, 문해력 프로그램에 소개된 그림책, 영미권 5대 출판사의 프리미엄 원서 등 6,400여 권의 한글, 영어 도서를 제공한다. 엘리하이 키즈 회원이라면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모든 책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엘리하이 키즈가 궁금하다면 7일 무료체험을 통해 한글, 영어, 수학, 독서, 탐구 코딩 콘텐츠를 무료로 경험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