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육아 신입생을 위한 알짜배기 육아 정보의 장 제45회 베페 베이비페어 오늘 개막…’베페 육아스쿨’ 함께 즐겨요

오늘부터 18일(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개최… 350여 브랜드 참가

임신부, 육아맘을 위한 아트콜라보 기획전 등 이색 이벤트 눈길

다양한 선물 증정 이벤트로 첫날부터 입장 대기줄 길게 형성되는 진풍경







㈜베페가 주최하는 국내 대표 임신·출산·육아 박람회인 ‘제45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서울 코엑스 A/B홀에서 오는 18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베페 베이비페어는 아시아 최초,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 전시회로 이번 회차에는 공식 협찬사인 우리 아이 쇼핑플랫폼 ‘보리보리’와 영유아 영양 분야 유럽 1위 브랜드 '다논 뉴트리시아(Danone Nutricia)'를 비롯하여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180개사 350여 개의 다양하고 우수한 브랜드들이 참가했다.

이번 45회 베페는 육아에 고민이 많은 임신부, 육아맘을 위한 ‘베페 육아스쿨’을 테마로 삼아 육아 정보를 다각도로 경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였다. 특히 육아맘 사이의 공통 화두인 아이 발달, 영유아 교육 등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교육적 컨텐츠가 눈길을 끝 전망이다. 전시장 내 A홀 체험스쿨존, B홀 육아스쿨존으로 나누어 각각의 테마에 맞는 20가지 이상의 클래스를 통해 푸짐한 참여 선물과 추억을 선사한다.


임신부와 육아맘들을 위한 역대급 ‘선물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베페 신규 가입회원, 기존 가입회원을 대상으로 참가업체들의 우수한 제품들을 모아 21종의 무료 육아템을 제공한다. 아울러 임신부와 육아맘을 위한 ‘육아팩’ 선착순 선물은 전시 4일간 매일 1천명씩 4천명에게 제공하고 공식 협찬사 보리보리의 12% 할인쿠폰도 함께 증정된다. 이 외에도 1천명 선착순 선물 증정 현장후기 이벤트 등 푸짐한 선물 증정 이벤트로 개막 첫날부터 관람객들의 입장 대기줄이 길게 형성되는 진풍경을 보였다.

관련기사



베페만의 이색 기획전도 진행된다. ‘베페 아트 콜라보 기획전’은 5명의 공예 디자인 작가 제품을 선보이는 ‘마이마스터즈 라이프스타일 마켓’과 12명의 작가가 참여하여 생활 속 예술작품 및 태교와 육아에 도움이 되는 기획 MD 상품을 전시 판매하는 ‘SayArt/ISB for babies’ 기획전으로 구성되었고 ‘엄마’의 의미를 되새기는 체험형 전시로 개막 첫날부터 많은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국내 최고 권위의 유아용품 어워즈 행사인 ‘베페 이노베이션 어워즈’가 동시에 개최된다. 전시회 출품 제품을 대상으로 안전/외출용품, 가구/가전/리빙, 교육/미디어, 의류/패브릭, 수유용품, 위생용품, 식품 등 7개 분야로 나누어 혁신성, 안정성, 디자인, 시장성, 편의성, 지속가능성 등을 평가하여 최종 12개 제품을 선정하였고 어워즈 전시관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선보인다.

㈜베페 관계자는 “이번 45회 베페 전시회는 현장 방문만으로도 임신부, 육아맘이 육아 관련한 모든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기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육아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푸짐한 선물 혜택도 받아 가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