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애경산업, AGE20'S 진철원 모델…中 시장 드라이브 건다

1842만명 팔로우 보유한 배우

라방 등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강화

더 테일러드 에센스 팩트 신제품

진철원씨가 에이지투웨니스 팩트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애경산업진철원씨가 에이지투웨니스 팩트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애경산업




애경산업(018250)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20’S)’가 중국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남성 배우인 ‘진철원’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진철원씨가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세련된 이미지를 지녀 AGE20’S가 추구하는 ‘감성과 감각을 만족시키는 뷰티’라는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AGE20’S는 중국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인 웨이보, 샤홍수, 틱톡 등에서 약 1842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진철원과 함께 라이브 방송 등을 진행하며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오프라인 행사 및 브랜드 팬덤 마케팅을 통해 현지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AGE20’S는 중국 현지 모델 발탁과 더불어 브랜드의 밸류업을 목적으로 럭셔리 라인 신제품 ‘더 테일러드 에센스 팩트’를 출시하며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나섰다. AGE20’S 더 테일러드 에센스 팩트는 소비자가 선호하는 베이스 취향을 반영해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 주는 제품이다.

AGE20’S는 모델 발탁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진철원과 함께 더 테일러드 에센스 팩트를 소개하는 브랜드 영상을 현지 SNS 채널에 공개했다. 브랜드 영상은 엘리베이터라는 한정된 공간 속에서 더 테일러드 에센스 팩트를 사용해 짧은 시간 내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이며 고층으로 향해가는 진철원의 당당하고 고급스러운 모습을 담고 있다.

AGE20’S는 “AGE20’S는 중국 현지 모델 발탁과 브랜드의 고급화 전략에 맞는 신제품을 출시하며 중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것이다”라며 “앞으로 브랜드 모델 진철원과 함께 중국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하며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박시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