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이 후원하는 사단법인 행복한성공에서 무료 최고경영자(CEO) 교육 과정 ‘행복한경영대학’ 15기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지원 대상은 창립 3년 이상, 직원 수 30명 이상 기업의 대표다. 자격 조건에 충족하지 못하더라도 행복경영 실천 의지가 강한 스타트업 및 벤처기업 대표라면 특별 지원할 수 있다. 모집 기한은 다음 달 17일까지로 서류 심사를 거쳐 총 100여 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본 과정은 4월 1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3개월간 매주 월요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다. 추가로 행복한경영대학을 수강하는 대표의 소속 기업에는 직원 교육도 제공한다.
15기 과정에는 △이금룡 코글로닷컴 회장(지속 성장을 위한 변화와 혁신) △윤은기 한국협업진흥협회 회장(초성과 초리스크 시대) △윤동한 한국콜마(161890) 회장(유기농 경영) △윤종록 전 미래창조과학부 차관(데이터 대항해 시대, 소프트파워를 기르자) △조영탁 휴넷 대표(행복경영·행복한 리더십) 등의 강연이 진행된다.
행복한경영대학은 휴넷이 ‘행복경영’의 확산을 위해 만든 대표 대상의 무료 최고경영자 과정이다. 2016년에 시작해 현재까지 730여 개 기업의 대표가 과정을 수료하고, 소속 기업에 행복경영 제도를 도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