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카리나와 열애' 배우 이재욱 소속사 "비방과 악의적 모욕, 법적 대응할 것"

이재욱(좌), 카리나 / 사진=김규빈 기자이재욱(좌), 카리나 / 사진=김규빈 기자




최근 그룹 에스파의 카리나와 열애를 인정한 배우 이재욱이 온라인에서 비방과 모욕에 시달리고 있다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이재욱의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는 29일 "(이재욱과 카리나) 두 사람이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중이고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렸으나 온라인에서 배우를 비방하고 허위 사실을 포함한 악의적 의도의 모욕적인 게시글들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또 "심각한 인격권 침해 행위로 법적 대리인을 통해 민형사상의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며 "수시로 온라인을 모니터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앞서 지난 27일 디스패치는 이재욱과 카리나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이들은 지난달 밀라노의 패션쇼에서 첫눈에 반했고, 서울에서도 인연을 이어와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에 같은 날 씨제스 스튜디오 관계자는 서울경제스타에 "이재욱과 카리나는 이제 알아가고 있는 중이다. 이재욱이 촬영 중에 있고, 사생활인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 달라"고 밝혔다.

카리나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역시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는 입장을 내놨다.

이재욱은 2018년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해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환혼' 등에 출연했다. 디즈니+ '로얄로더' 공개를 앞두고 있다. 카리나는 2020년 그룹 에스파로 데뷔해 곡 '블랙맘바', '넥스트 레벨', '드라마' 등의 히트곡을 냈다.


이종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