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응원봉까지 들고…이종석, ♥아이유 콘서트 관람

이종석, 아이유 / 사진=서울경제스타DB이종석, 아이유 / 사진=서울경제스타DB




많은 연예인이 아이유의 콘서트에 참석해 화제를 끄는 가운데, 아이유의 연인 이종석이 콘서트에서 포착돼 눈길을 끈다.



아이유는 지난 2일과 3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단독 콘서트 '2024 아이유 허 월드 투어 인 서울(2024 IU H. E. R. WORLD TOUR CONCERT IN SEOUL)'을 개최했다. 아이유가 단독 콘서트를 여는 건 지난 2022년 '더 골든아워(The Golden Hour) : 오렌지 태양 아래' 이후 약 1년 6개월 만이다.

관련기사



공연에는 이번 앨범 수록곡 '쉬(Shh..)' 뮤직비디오로 인연을 맺은 배우 탕웨이부터 방송인 유재석, 박명수, 양세찬, 엑소 디오, 에스파 윈터, 뉴진스, 라이즈 원빈 등 연예인들이 대거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3일 공연에 이종석이 참석했다고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종석은 후드 티셔츠에 모자를 쓰고 응원봉을 든 채 조용히 공연을 관람하고 있다. 그는 절친 배우 신재하와 함께 공연을 본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아이유와 이종석은 2022년 12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당시 이종석은 팬 카페를 통해 "20대 중반 즈음 처음 인연을 가지게 됐다. 부디 따뜻한 마음으로 봐 달라"고, 아이유는 "저의 오랜 동료였던 분과 서로 의지하며 좋은 마음을 키우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9일과 10일 단독 콘서트를 이어간다. 이후 요코하마, 타이페이, 싱가포르, 자카르타, 홍콩,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런던, 베를린, 방콕, 오사카, 뉴어크, 애틀란타, 워싱턴 D.C, 로즈몬트,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까지 곳곳을 방문해 월드투어 열기를 이어간다.


허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