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골프 골프일반

[필드소식]화려함과 특별함을 담아…베르티니 골프 트로피





모임에서 받은 트로피가 케이스 속에 갇힌 채 창고 안이나 선반 위에 놓여 있지 않은가. 부담스러운 크기에 뻔한 디자인의 트로피를 받고서 내심 불만족스러웠던 경험도 있을 법하다.

베르티니의 골프 트로피는 다르다. ‘골퍼를 위한 럭셔리한 선물’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된 제품들은 화려함과 함께 특별함과 색다른 의미가 묻어나는 게 특징이다.



베르티니의 골프 트로피는 골드바로 디자인한 뚜껑 부분이 눈길을 끈다. 스포츠에서의 성취와 명예의 상징인 골드를 이미지화함으로써 이를 수상하는 개인이나 팀의 성공과 번영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관련기사



트로피 내부에는 24개의 골든볼이 채워져 있다. 행운의 홀인원을 상징하는 동시에 풍요롭고 성공적인 골프 이력의 결실들을 나타낸다는 설명이다. 트로피의 몸체는 투명한 유리 구조로 돼 있어 내부의 골든볼이 더욱 화려하게 보이게 해준다. 골드바 뚜껑과 유리 구조의 몸체, 그 내부의 골든볼이 어우러진 베르티니 제품은 단순한 트로피를 넘어 영구히 소장하고 싶은 예술품으로 느껴진다.

세련된 태그에는 홀인원이나 이글, 싱글, 우승 등의 문구를 새겨 트로피의 특별한 의미를 강조하거나 축하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 받는 이에게는 희망과 영감이 가득하고 환희의 순간을 영원히 기념할 수 있는 매우 인상적이고 뜻깊은 선물이 될 것이다. 장식품으로도 손색 없는 디자인으로, 눈길이 닿는 곳에 두고 볼 때마다 최고의 순간을 떠올리기에도 제격이다.

베르티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서재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