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임영웅, 영웅시대와 함께 하늘빛 상암벌 예고…5월 콘서트 개최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 / 사진=물고기뮤직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 / 사진=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이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으로 간다.



2일 오전 임영웅 공식 SNS 채널에는 2024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IM HERO - THE STADIUM)’ 관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관련기사



“언제나 그리운 얼굴들이 있습니다”라는 임영웅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에는 전국투어 콘서트와 다양한 무대에서 팬들을 만나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혼자서는 해낼 수 없었을, 지금의 나를 만들어주신 여러분 보고 싶습니다. 나의 영웅시대”라는 마지막 멘트는 영웅시대를 향한 임영웅의 사랑과 고마움을 강조하며 여운을 남긴다.

임영웅은 2022년부터 현재까지 약 45만 3000명의 영웅시대와 전국에서 하늘빛 축제를 펼쳐왔다. 지난해부터 올해에 걸쳐서는 서울 KSPO DOME을 시작으로 대구와 부산, 대전, 광주 그리고 고양에서 2023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를 개최하고 총 21회 차 콘서트로 약 22만 명의 영웅시대를 만난 바 있다.

임영웅의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은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콘서트 티켓은 4월 10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오픈된다.


허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