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를 연고로한 인기 스포츠 구단 KIA타이거즈와 광주FC 입장권을 비교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광주은행의 이벤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15일 광주은행에 따르면 최근 K리그에 이어 프로야구 정규시즌 개막 등 스포츠를 즐기기 좋은 계절이 다가온 가운데, 인기 스포츠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광주FC 홈경기 입장권 할인 지난 3월 광주FC와 제휴를 통해 출시된 광주FC체크카드로 입장권 매표(온라인 예매 포함)시 경기 당 1회 본인에 한해 홈경기 입장권 40% 특별 할인을 제공하며, 성인 기준 일반석(W석) 결제 시 최대 72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입장권 할인 광주은행 KJ카드로 입장권 매표(온라인 예매 포함)시 경기 당 1회 본인에 한해 홈경기 입장권 2500원 특별 할인(특별석 제외)을 제공한다.
광주은행은 두 이벤트 모두 전월 이용실적 없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유동구 광주은행 카드사업부장은 “야외 스포츠를 즐기기 좋은 계절이 다가온 가운데 광주카드 이용 고객들이 할인 혜택과 함께 스포츠 경기를 관람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님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