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005940)이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400평 규모의 대형 브랜드 팝업 ‘N2, NIGHT’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N2, NIGHT’에서는 ‘자기 성장의 시간, 밤에 투자하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끊임없이 자기 성장을 꿈꾸는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달 24일부터 6월 5일까지 성수동 XYZ 서울에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체질 자가진단을 할 수 있는 ‘N2, TRAY’와 아로마 명상과 웰니스 식사 패키지가 제공되는 ‘힐링나이트’, 투자와 인문학 등 다양한 주제로 강의가 진행되는 ‘그로잉나이트’ 등으로 구성했다. 5월 6일과 15일에는 뮤지션 와일드베리와 도핀이 공연하는 음악 콘서트도 열린다.
NH투자증권은 ‘N2, NIGHT’을 위해 공간 구성도 차별화했다고 설명했다. 성수동에 30여 그루의 큰 나무를 옮겨 심어 도심 속 숲을 재현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개방된 공간으로 구성해 해먹이나 빈백에 누워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임철순 NH투자증권 ESG본부 대표는 “‘N2, NIGHT’를 통해 차별화된 NH투자증권만의 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해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가겠다”며 “앞으로도 N2만의 브랜드 공감을 끌어내는 여러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