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베베쿡, 업계 최단 1일 배송 시스템 ‘미라클 배송’ 도입...7+7 첫 주문 프로모션 오픈




사진 - 베베쿡 공식 홈페이지사진 - 베베쿡 공식 홈페이지



영유아 식품 전문 브랜드 베베쿡이 업계 최단 1일 배송 시스템 ‘미라클 배송’을 도입, 이와 관련해 첫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7+7 프로모션’도 함께 전개한다.

베베쿡의 미라클 배송은 이유식 및 영양식 제조 과정 개선을 위해 도입됐으며, 매일 오전 6시 전까지 주문하면 주문 당일 7시부터 제조를 시작하여 오후부터 전국으로 배송되는 ‘오늘 제조, 오늘 배송’을 시작한다.


아울러 ‘미라클 배송’ 도입을 기념해 첫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유식 7일분을 주문하면, 7세트를 추가 증정하는 ‘7+7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관련기사



7+7 이벤트는 초기부터 후기1단계 이유식 첫 주문 고객까지 참여가 가능한데, 초기 이유식의 경우 7+7세트를 격일 배송으로 주문 시, 한 달 식단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후기1 이유식의 경우, 7+7세트를 주문하면 7만원 가량의 할인 혜택을 받는 셈이다. 초기부터 후기 1단계 첫 주문 고객에게는 ‘이유식 보관 용기’와 ‘코도모 안심젤리 칫솔’을 100% 지급한다.

후기2 이후 이유식 첫 주문 고객에게는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여 최대 4만원 까지의 혜택을 지급한다. 또한 4월 첫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응모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경품 응모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인터콘티넨탈 50만원 상품권’, ’시그니엘 라운지 클래식 코스메뉴 2인 상품권’, ’준오헤어 10만원 상품권’, ’아웃백 5만원 상품권’, ’치킨 교환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 등의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베베쿡 노경아 대표는 “최단시간의 배송 시스템을 통해 가장 신선한 이유식을 제공해드리고자 노력했다”며 “바쁜 육아 일상 속 아이 먹거리에 대한 고민은 줄이고, 아이와 더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베베쿡 공식 홈페이지 및 APP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