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5월에 더 빛나는 그곳, 호남권 최대 물놀이 시설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 온 가족 시선 집중

새 시즌 운영과 함께 가정의달 이벤트 풍성

6월 15일부터 실·내외 모든 시설 전면 개장

전남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 실내에 마련된 파도풀. 사진 제공=여수 디오션리조트전남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 실내에 마련된 파도풀. 사진 제공=여수 디오션리조트




호남권 최대 물놀이 시설로 호남권 여름 휴가철 최고의 물놀이 시설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가 가정의 달인 5월 첫 날부터 새 시즌 운영 시작과 함께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이벤트 등 풍성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우선 온수로 운영되는 실내 워터파크 파도풀에서는 K-POP부터 줌바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아쿠아댄스 클래스와, 물놀이 위급상황 대처 방법을 배우는 생존수영교육이 무료로 진행되어 워터파크 입장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워터파크 곳곳에 숨겨진 보물상자를 찾은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에게는 디오션 워터파크 이용권과 숙박권 외 다양한 경품을 뽑을 수 있는 룰렛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관련기사



인피니티풀과 실외 유아풀에는 사전 예약 후 가져오는 음식을 자유롭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바비큐존이 마련돼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물놀이 경험을 하고 싶은 고객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슬라이드나 유수풀 외에도 즐겁고 유익한 무료 클래스와 아이들이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또 하나의 볼거리다.

특히 5월 4·5일은 물놀이 후 호텔 레스토랑에서 ‘더 테라스 바비큐 뷔페’도 즐길 수 있다. 양 일간만 운영되는 뷔페는, 바다가 보이는 테라스에서 호텔 셰프가 서비스하는 바비큐메뉴와 활어회를 포함 40여 종의 메뉴와 하우스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워터파크 이용객이나 투숙객 뿐만 아니라 여수 지역민에게도 10% 우대 할인이 적용된다.

한편 디오션 워터파크는 6월 14일까지 실내 워터파크와 실외 유아풀, 인피니티 풀을 운영하며, 5월 6일을 제외한 매주 월·화를 깨끗하고 쾌적한 시설 유지를 위한 클린데이로 지정해 휴장한다. 이어 6월 15일부터는 워터파크 실내·외 모든 시설을 전면 개장하고 본격적인 여름시즌에 들어간다.


여수=박지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