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회바른연어는 2019년 안양점을 시작으로 직영점 5개를 운영하면서 육회·연어초밥, 육회쫄면, 덮밥, 육회·연어 한 접시 등 점심과 저녁, 남녀노소 찾는 메뉴로 인기를 끌었다.
또한 높은 매출대비 간편한 운영시스템을 구축하면서 2021년 본격적으로 가맹사업을 시작했다. 이후 바른 창업, 간편한 매장운영, 가맹점과의 성공적 동행, 소비자들에게 정직한 음식 제공 등의 올바른 경쟁력을 기반으로 성장 중이다.
전국 남녀노소 호불호 없는 브랜드인 육회바른연어는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도 정체되지 않고 꾸준히 가맹점을 증가해왔으며, 15평형 소형 매장에서 월 평균 매출 5,930만원대라는 높은 가맹점 매출(공정거래위원회 정보공개서 등록기준)로 최상위권 매출과 경쟁력을 보이고 있다. 또한 동네 상권에 적합한 구성과 운영 방식으로 상권의 구애없이 다양한 장소에 입점할 수 있다는 장점과 더불어 불조리가 필요 없는 간편운영으로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육바연컴퍼니 관계자는 “바른이라는 기업가치를 위해 무분별한 가맹점 확장이 아닌 가맹점 한곳 한곳의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교육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2024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육회연어전문점으로 ‘육회바른연어’를 성장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육회바른연어는 낙성대점, 울산일산점, 송도점 등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