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쏘카, 모빌리티 혁신성장 함께 이끌어갈 파트너사 모집

보험·캐리어탁송 등 17개 분야서 모집





모빌리티 혁신 플랫폼 쏘카(403550)가 올해 신규 협력 업체 공개 모집에 나선다.



쏘카는 모빌리티 혁신성장을 함께 이끌어갈 파트너사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쏘카는 올해 기준 전국 약 30여개 업체와 안전하고 편리한 모빌리티 서비스 제공과 인프라 구축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을 기울여 오고 있다.

관련기사



이번에 쏘카가 모집하는 파트너사 부문은 △보험 △캐리어탁송 △로드탁송 △차량 수리 △차량 경정비 △차량 세차 △차량 상품화 △차량 차고지 △콜센터 △긴급출동 △광고대행 △인쇄 △광고물 제작 △폐기물처리 △차고지제초 △전기안전검사 △차량관리 및 고객운송 등 총 17개다.

접수기간은 오는 6월 30일까지며 회사소개서, 업체조사서, 사업자등록증 등 서류를 이메일 또는 등기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등록 심사는 오는 7월 한 달동안 진행되며, 8월 중 파트너사를 선정할 계획이다. 모집 공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쏘카 기업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쏘카 관계자는 “쏘카가 국내를 대표하는 모빌리티 플랫폼 회사로 성장하기까지 여러 파트너사의 도움과 노력이 있었다”며 “앞으로도 쏘카는 모빌리티 산업 혁신을 이끌어 가기 위해 파트너사와 더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양지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