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신한證, MyPB 멤버스 고객 대상 특판 RP 출시

연 5%대 우대 수익률 제공





신한투자증권이 연 5%(세전, 91일 기간물) 우대 수익률을 주는 ‘신한 MyPB 멤버스 특판 환매조건부채권(RP)’를 7월 31일까지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특판 RP는 신한 MyPB 멤버스 고객 대상이며, 최대 1억 원까지 가입할 수 있다. 총 한도 100억 원 내에서 판매되며 한도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이벤트 기간 중 1회 가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상품 만기는 가입일 후 3개월이며, 중도 해지 시에도 세전 연 5%의 수익률이 적용된다. 기존 계좌 및 신규 계좌에서 모두 가입할 수 있으며 신한 SOL증권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매수 가능 시간은 오전 8시 4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다.

신한 MyPB 멤버스는 신한투자증권이 디지털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토털 서비스다. 신한투자증권 고객 등급인 신한 Tops Club 클래식 등급 이상 고객과 개인형퇴직연금(IRP), 개인연금 및 자산관리계좌(ISA) 가입 고객 대상으로 무상 제공된다.

주요 혜택으로는 My핫라인(대기 없는 빠른 상담), My알림(고객 관심 상품 알림), My세미나(전문가 강의 초대)가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 SOL증권 앱 및 신한투자증권 디지털PB센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든 금융상품은 투자원금 손실 가능성이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


이정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