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스포츠 라이프

트립닷컴, 5년 만에 광고 온에어… "지금이야, 지금"






글로벌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이 5년 만에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

관련기사



트립닷컴은 신규 광고 캠페인 ‘지금이야, 지금’을 론칭했다고 3일 밝혔다. 트립닷컴은 이 영상을 통해 어디든 갈 수 있을 때 가야 하고 볼 수 있을 때 봐야 한다는 ‘여행자 주관적 시점’을 담았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트립지니를 포함한 자사의 인공지능(AI) 기반 여행 콘텐츠 서비스를 이용해 가장 최적의 항공 일정을 찾아주는 점을 피력할 계획이다.

이번 광고에 삽입된 영상은 2020년 광고를 위해 촬영됐으나 전세계를 휩쓴 코로나 19로 광고 송출이 무기한 연기된 영상이다. 트립닷컴은 새로운 광고를 제작하기에 앞서 잊혔던 영상을 활용할 수 있는 방향을 고민했다. 그 결과 이 영상이 과거에 제작한 것임을 밝히며 트립닷컴의 여행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스토리라인으로 재탄생시켰다.

트립닷컴은 TV를 통해 본 광고를 3일 출시하고 10일에는 온라인 채널을 통해 일본, 미국, 베트남, 태국 편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홍종민 트립닷컴 한국지사장은 “과거 영상을 이용하면서 ‘해외 항공권은 다음 기회가 아닌 오늘, 지금 구매해야 더 저렴하고 트립닷컴에서 여러분이 찾는 최적의 상품을 만날 수 있다’는 메시지가 더 잘 살아난 듯하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해외 항공권은 트립닷컴’이란 공식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