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도쿄 왕복 항공권이 5만원"… 트립닷컴 7·7 슈퍼세일 진행





글로벌 원스톱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이 오는 4일부터 ‘7.7 슈퍼세일’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행사는 7일까지 총 4일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선착순으로 다운받을 수 있는 할인코드와 반짝 특가를 위한 알림 설정은 지금부터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가장 할인 폭인 큰 상품은 항공권 딜이다. 이용자들은 4일 오후 12시 서울-도쿄 왕복 항공권을 5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같은 날 오후 6시에는 김포-제주 왕복 항공권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4일 오후 7시에는 호텔 프로모션 코드를 선착순으로 다운받을 수 있다. 국내 호텔 예약 시 2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이다. 4일 오후 7시에는 신라스테이 마포 및 역삼, 5일 오후 7시에는 신라스테이 해운대 및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를 5만 원에 예약할 수 있는 플래시딜도 예정돼 있다.

20만 원 이상 국제선 항공권에 한해 이용할 수 있는 2만 원 할인권은 행사기간 내 매일 오전 10시에 발행된다. 50만 원 이상 항공권에 적용할 수 있는 7만 원 할인코드는 4일과 5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배포된다. 5일 저녁 7시에는 베트남과 태국 호텔 숙소에 한해 할인받을 수 있는 2만 원 할인코드(20만 원 이상 결제 시 이용 가능)가 배포된다. 5일 오후 3시에는 베트남 빈펄 리조트 테마파크 이용권 1+1 도 진행된다.

올여름 푸바오를 위해 청두여행을 계획한 여행자를 위한 혜택도 제공된다. 트립닷컴은 8월 31일까지 청두지역 내 호텔 체크인 시 이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또 8월 31일까지 중국 7개 도시(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선전, 청주, 충칭, 시안) 중 한 곳으로 가는 항공권을 트립닷컴에서 예약할 경우 무료 공항 픽업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 페이지는 15일까지 운영된다.


김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