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자동으로 저어주고 뒤집어주는 자동회전냄비 ‘롤팬 뉴오리지널’ 리뉴얼 출시




㈜바이탈플랜트가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자동회전냄비 ‘롤팬’을 리뉴얼해 오는 2024년 8월 12일 ‘롤팬 뉴오리지널’로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롤팬은 특허 받은 측면과 뚜껑이 경사진 조리기구로 41.5도 기울어진 냄비와, 날개 달린 회전모터가 음식을 자동으로 저어주고 뒤집어주는 혁신적인 주방 조리기구다.

삼겹살 구이, 볶음밥, 제육볶음, 떡볶이, 카레와 같은 요리 시 손으로 뒤집거나 저을 필요 없이 버튼 하나로 날개가 자동으로 회전해 음식을 저어주어 편리하고, 고르게 익어 더 맛있게 조리할 수 있다. 특히, 기울어진 냄비가 기름과 양념이 튀지 않게 막아주어 삼겹살을 구워도 깨끗한 주방을 유지할 수 있고, 냄새도 잡아주어 쾌적한 환경에서 요리를 할 수 있게 해준다.


롤팬은 우수한 제품력으로 구매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고, 유명 인플루언서들을 통해 입소문까지 타서 인기를 끌며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관련기사



새롭게 출시될 '롤팬 뉴오리지널'은 기존 롤팬의 유리뚜껑 손잡이와 테두리의 실리콘 부분을 개선해 떨어져도 깨지지 않도록 안전성을 강화했으며, 디자인 면에서도 더욱 세련된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기존 그레이, 머스타드, 민트 3가지 색상에서 그레이, 케요네즈, 민트, 밀크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바이탈플랜트 김정현 대표는 “혁신적인 기술력과 함께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이고 색상을 다양화함으로써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롤팬 뉴오리지널’의 출시를 앞두고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