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임영웅 데뷔 8주년 '영웅시대 경기동부방' 기부 활동…"선한 영향력 전달"

임영웅 광고모델 생수·간장 등 500만원 상당 기부

포천 지역 이웃에 전달…"건강한 팬덤문화 노력"

지난 6일 함께하는 영웅시대 경기동부방 회원들이 생수 등을 기부하고 사랑의열매 관계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경기북부 사랑의열매지난 6일 함께하는 영웅시대 경기동부방 회원들이 생수 등을 기부하고 사랑의열매 관계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경기북부 사랑의열매





경기북부사랑의열매는 ‘영웅시대 경기동부방’이 가수 임영웅의 데뷔 8주년을 맞아 500만 원 상당의 생수 등을 기부했다고 7일 밝혔다.

관련기사



이번 기부는 함께하는 구리·남양주·양평·하남 지역에서 활동하는 임영웅의 팬 모임 영웅시대 경기동부방이 선한 영향력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임영웅이 광고하고 있는 생수와 간장으로 구성된 이번 기부 물품은 포천솔모루푸드뱅크를 통해 임영웅의 고향인 포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됐다.

김진주 영웅시대 경기동부방 방장은 "임영웅이라는 가수가 우리에게 전해주는 행복만큼 소외되고 어려운 분들도 행복을 느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했다"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나눔을 통해 건강한 팬덤문화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경아 경기북부 사랑의열매 본부장은 "나눔을 통해 기념일이 더욱 많은 분들에게 행복한 의미를 전하는 것 같다"며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포천=이경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