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032640)가 넷플릭스 등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구독 상품에 웹툰과 게임 이용권을 추가하며 이용자 혜택을 늘렸다.
LG유플러스는 구독 상품 ‘유독픽2’에 웹툰·웹소설·만화 서비스 ‘노벨피아’, ‘리디’, ‘재담쇼츠’와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나우’ 이용 선택권을 추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유독픽은 다양한 구독 상품을 모은 플랫폼 ‘유독’에서 ‘디즈니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지니뮤직’ 등 OTT와 각종 생활 쿠폰을 골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유독픽 가입자는 앞으로 OTT뿐 아니라 이번에 추가된 웹툰과 게임 등 서비스도 선택해 구독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지포스나우는 저사양 PC나 모바일로도 ‘로스트아크’, ‘원신’ 등 1300여 개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클라우드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현재 LG유플러스의 데이터센터(IDC)와 인터넷 서비스 고객사이기도 한 ‘클라우드게임랩’에서 운영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 이용권, ‘다이소 금액권’ 등 생활 쿠폰 5종도 유독픽에 추가했다. 이로써 유독픽에서 신청 가능한 OTT 등 미디어 서비스는 총 7종, 생활 쿠폰은 22종이 됐다.
안병경 LG유플러스 구독사업담당은 “유독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더욱 할인된 금액으로 지포스나우를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차별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더 많은 영역의 사업자와 제휴를 맺고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