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LG유플러스, OTT 구독 상품에 웹툰·게임 더했다

디즈니·넷플 등 골라 구독하는 '유독픽2'

노벨피아·리디 등 서비스 선택지 확대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나우'도


LG유플러스(032640)가 넷플릭스 등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구독 상품에 웹툰과 게임 이용권을 추가하며 이용자 혜택을 늘렸다.

LG유플러스는 구독 상품 ‘유독픽2’에 웹툰·웹소설·만화 서비스 ‘노벨피아’, ‘리디’, ‘재담쇼츠’와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나우’ 이용 선택권을 추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 제공=LG유플러스LG유플러스는 구독 상품 ‘유독픽2’에 웹툰·웹소설·만화 서비스 ‘노벨피아’, ‘리디’, ‘재담쇼츠’와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나우’ 이용 선택권을 추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 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구독 상품 ‘유독픽2’에 웹툰·웹소설·만화 서비스 ‘노벨피아’, ‘리디’, ‘재담쇼츠’와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나우’ 이용 선택권을 추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유독픽은 다양한 구독 상품을 모은 플랫폼 ‘유독’에서 ‘디즈니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지니뮤직’ 등 OTT와 각종 생활 쿠폰을 골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관련기사



유독픽 가입자는 앞으로 OTT뿐 아니라 이번에 추가된 웹툰과 게임 등 서비스도 선택해 구독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지포스나우는 저사양 PC나 모바일로도 ‘로스트아크’, ‘원신’ 등 1300여 개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클라우드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현재 LG유플러스의 데이터센터(IDC)와 인터넷 서비스 고객사이기도 한 ‘클라우드게임랩’에서 운영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 이용권, ‘다이소 금액권’ 등 생활 쿠폰 5종도 유독픽에 추가했다. 이로써 유독픽에서 신청 가능한 OTT 등 미디어 서비스는 총 7종, 생활 쿠폰은 22종이 됐다.

안병경 LG유플러스 구독사업담당은 “유독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더욱 할인된 금액으로 지포스나우를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차별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더 많은 영역의 사업자와 제휴를 맺고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윤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