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카드

현대카드, 대한항공·제네시스·쓱닷컴 혜택을 '한 장'에 담다

3개 PLCC 리워드 통합 카드 출시

적립 비율 10% 단위 조절

현대카드의 ‘3-Body-A 현대카드’. 사진 제공=현대카드현대카드의 ‘3-Body-A 현대카드’. 사진 제공=현대카드




현대카드가 PLCC(상업자표시전용카드) 파트너사인 대한항공, 제네시스, 쓱닷컴과 함께 세 개의 PLCC를 한 장에 담은 '3 보디-에이(Body-A) 현대카드'를 출시했다.



28일 현대카드에 따르면 이 카드는 오랜 기간 데이터 사이언스를 기반으로 협업을 진행해 온 파트너사의 활동을 기반으로 세 브랜드의 혜택을 한데 모은 새로운 PLCC를 만들어 보자는 제안으로 시작하게 됐다.

관련기사



현대카드는 세 파트너사의 결제 데이터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 세 PLCC 모두 소득 수준이 높고, 여가 활동과 프리미엄 상품·서비스를 즐기는 30~50대 회원이 주로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카드는 신용카드 한 장으로 세 PLCC의 리워드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대한항공 마일리지와 제네시스의 블루멤버스 포인트, 쓱닷컴의 쓱 머니 3종의 리워드를 회원이 원하는 비율로 모두 적립할 수 있다. 결제 시 받을 수 있는 브랜드별 리워드의 비율은 회원이 10% 단위로 조절할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3 보디-에이 현대카드’는 PLCC 파트너사들이 현대카드의 데이터 동맹을 통해 적극적이고 주도적인 협업을 이어온 노력에 현대카드의 상상력이 더해진 상품이다”며 “향후 다양한 PLCC의 결합으로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했다.

3-Body-A 현대카드의 혜택 모음. 사진 제공=현대카드3-Body-A 현대카드의 혜택 모음. 사진 제공=현대카드


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