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대한토지신탁, 진천 메가폴리스 산업단지 조성 MOU

대한토지신탁, 코리아산단, 진천메가폴리스개발 관계자들이 지난 25일 진천 메가폴리스 산업단지 조성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대한토지신탁대한토지신탁, 코리아산단, 진천메가폴리스개발 관계자들이 지난 25일 진천 메가폴리스 산업단지 조성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대한토지신탁





대한토지신탁은 진천메가폴리스개발, 코리아산단과 진천 메가폴리스 산업단지 조성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관련기사



진천군과 SK에코플랜트, 토우건설, IBK투자증권 등이 참여하는 진천 메가폴리스 산업단지는 민·관이 합동으로 충북 진천군 문백면 내 총 146만㎡ 대지면적에 바이오와 IT·전기·전자 등 산업시설과 공공시설, 주거시설 등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총 사업비는 2606억 원이다.

대한토지신탁은 분양형토지신탁과 관리형토지신탁, 담보신탁, 자금관리대리사무 등 개발사업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최적의 사업 구도를 제안할 예정이다. 대한토지신탁 관계자는 “진천 메가폴리스 산업단지는 수도권으로 1시간대에 접근이 가능한 입지 강점과 함께 진천군의 지원 및 시행사의 노하우가 결합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이라며 “개발사업이 속도를 낼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신미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