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조달청 간부들, 조직문화 혁신 솔선수범 약속

‘조직문화 혁신을 위한 약속 캠페인’ 실시

임기근 조달청장 등 조달청 간부들이 ‘조직문화 혁신을 위한 약속 캠페인’을 갖고 있다. 사진제공=조달청임기근 조달청장 등 조달청 간부들이 ‘조직문화 혁신을 위한 약속 캠페인’을 갖고 있다. 사진제공=조달청




조달청 간부들이 조직문화 혁신에 솔선수범할 것을 약속했다.



조달청은 4일 정부대전청사에서 청장, 차장, 각 국장 및 지방청장 등 23명의 조달청 간부들이 참석한 가운데 ‘조직문화 혁신을 위한 약속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간부들은 조직문화 개선을 위해 각자 솔선수범해 지켜나갈 소속 직원들에 대한 약속을 공표하고 실천 의지를 다졌다.

임기근 조달청장은 “열정과 업무성과에 따라 공정하게 대우받게 하겠습니다”고 약속했고 백승보 조달청 차장을 비롯한 각 간부들도 근무시간 외 불필요한 연락 자제, 과도한 의전 금지, 자유로운 연가 및 유연근무 사용 문화 조성 등을 약속했다.

조달청은 각 간부들의 약속이 단발성에 그치지 않고 계속하여 실천될 수 있도록 해당 내용을 포스터로 제작하여 조달청 내 사무공간 곳곳에 게시할 예정이다.

임기근 조달청장은 “간부들의 약속이 조달청을 좀 더 일할 맛 나는 직장으로 바꾸는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일은 사람이 하는 것이고 조직구성원이 즐거워야 일이 잘되고 우리의 정책고객도 행복해진다”고 강조했다.


대전=박희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