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비건 바디 케어 브랜드 ‘낫포유’가 건조한 겨울철 바디 피부를 위해 고보습 ‘모이스처 크림 바디 미스트’를 출시하며, 낫포유만의 시그니처 바디 미스트 라인을 더욱 강화했다고 11일 밝혔다.
낫포유의 ‘모이스처 크림 바디 미스트’는 바디크림을 뿌리는 미스트 형태로 개발한 신개념 제품으로, 나노 리포좀 공법을 통해 미세 입자로 만들어진 판테놀과 세라마이드가 피부 속 깊이 흡수되어, 극강의 추위와 건조함에도 끄떡없는 견고한 보습감을 제공한다. 또한 독자적인 에어리 포뮬러를 적용해 피부에 분사하는 즉시 빠르게 스며 들어,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하여 이탈리아 V-LABEL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이며,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포뮬라로 개발되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모이스처 크림 바디 미스트’는 이번 FW 시즌 히어로 제품으로 선정되어 오는 11일 지그재그 단독 선런칭을 앞두고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최대 36%의 할인 혜택으로 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낫포유의 베스트 셀러인 클리어 라인에 대한 특별한 구성도 제공될 예정이다.
낫포유 관계자는 “’모이스처 크림 바디 미스트’는 낫포유의 베스트 셀러인 ‘클리어 바디 미스트’ 노하우를 담아 FW를 겨냥해 신개념 제품으로 개발됐으며, 기존 바디 보습 제품 시장의 흐름을 바꿀 수 있는 히어로 제품이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