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이 티맵모빌리티와 함께 최대 1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빗썸 X 티맵 제휴 프로모션'은 양사 회원들에게 가상자산 거래의 문턱을 낮추고 편리한 모빌리티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티맵을 이용하는 빗썸 회원에게는 티맵에서 사용할 수 있는 'TMAP 대리 1만원권' 1매와 'TMAP 렌터카 1만원권' 2매 등 총 3만원의 금액권을 제공한다. 티맵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한 쿠폰 코드를 빗썸 앱에 등록하면 되고, 티맵 금액권은 등록일 기준 다음주 수요일까지 문자 발송된다.
만약 빗썸 생애 첫 이용자라면 추가 이벤트 참여로 총 1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빗썸 거래소에서 '전국민 비트코인 신청하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음날 지급 전일 종가 기준 5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BTC)과 함께 웰컴 미션 수행에 따른 2만 원 상당의 추가 보상이 지급된다. 지급 받은 BTC는 지급일 포함 30일 이내 미거래 시 소멸되며, BTC 조기 소진 시에는 빗썸 포인트 또는 원화로 지급될 수 있다.
‘빗썸 X 티맵 제휴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코드 등록은 해당 기간 동안 가능하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티맵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강현 빗썸 제휴추진실장은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가상자산 거래의 편의성과 함께 모빌리티 서비스 체험 기회를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유용하고 신선한 혜택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