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구본욱 KB손보 대표 "고객은 회사의 근간…협력업체 성장 전폭 지원"

2025 KB 상생 페스티벌 개최

구본욱(왼쪽에서 둘째) KB손해보험 대표와 2025 협력업체 연도대상 수상자들이 11일 서울 서초구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5 상생 페스티벌’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KB손보구본욱(왼쪽에서 둘째) KB손해보험 대표와 2025 협력업체 연도대상 수상자들이 11일 서울 서초구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5 상생 페스티벌’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KB손보




KB손해보험은 협력업체와 상생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2025 KB 상생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일 서울 서초구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구본욱 KB손해보험 사장과 김민기 KB손해사정 사장을 비롯한 KB손해보험 및 KB손해사정 임직원, 우수 협력업체 대표 등 총 127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관련기사



2025 상생 페스티벌은 KB손해보험과 협력업체의 상생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해 우수한 성과를 거둔 협력업체를 선정해 시상하는 2025 협력업체 연도대상도 함께 진행됐다.

사고차량 수리 우수업체에 주어지는 우수정비업체 대상에는 등촌현대서비스 주식회사 임장범 대표가 선정됐다. 초동조사 및 고객서비스 우수업체에 주어지는 사고출동 대상에는 문수자동차정비공업사 서병찬 대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고객만족도가 가장 높은 업체에 돌아가는 고장출동 대상은 KB매직카 안양석수점 원규연 대표가 수상했다. 각 부문 연도대상을 수상한 대표에게는 100만 원의 상금이 지급됐다.



구본욱 KB손해보험 사장은 “협력업체 대표님들의 헌신과 열정이 있었기에 KB손해보험이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회사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고객은 회사의 근간이며, 고객 없이 미래도 없다는 원칙 아래, 앞으로도 고객과 회사, 그리고 협력업체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강도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