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포토뉴스] 250명 마케터 모였다… 애피어 'AI 에이전트 로드쇼' 현장






11일 진행한 '애피어 AI 에이전트 로드쇼'에서 치한 위(Chih-Han Yu) 애피어 공동창립자 겸 CEO가 개회사를 하고 있다. 위 CEO는 “애피어 창업 전부터 에이전트 AI 시대가 올 것을 확신하고 있었다”고 말하며, SaaS를 넘어서는 새로운 개념으로 'Agent as a Service', 'Intelligence as a Service'를 제시했다. 애피어 제공.

관련기사



AI 네이티브 소프트웨어 선도 기업 애피어(Appier)가 지난 11일 서울 강남 성암아트홀에서 개최한 ‘AI 에이전트 로드쇼’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2일 밝혔다.‘애피어 AI 에이전트 로드쇼’에서 송길영 작가가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애피어 제공.AI 네이티브 소프트웨어 선도 기업 애피어(Appier)가 지난 11일 서울 강남 성암아트홀에서 개최한 ‘AI 에이전트 로드쇼’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2일 밝혔다.‘애피어 AI 에이전트 로드쇼’에서 송길영 작가가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애피어 제공.


11일 서울 강남 성암아트홀에서 열린 애피어 AI 에이전트 로드쇼에서 이보혁(왼쪽부터) 애피어 코리아 애드 솔루션 세일즈 총괄, 치한 위(Chih-Han Yu) 애피어 공동설립자 겸 CEO, 송길영 작가 등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애피어 제공.11일 서울 강남 성암아트홀에서 열린 애피어 AI 에이전트 로드쇼에서 이보혁(왼쪽부터) 애피어 코리아 애드 솔루션 세일즈 총괄, 치한 위(Chih-Han Yu) 애피어 공동설립자 겸 CEO, 송길영 작가 등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애피어 제공.


권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