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글로벌 LNG 수요 회복에 조선업 업황 기대감…국내 조선사 경쟁력 여전

글로벌 에너지 투자 확대와 함께 LNG운반선을 중심으로 한 조선업 수주 환경이 다시 뚜렷한 회복 국면에 들어섰다. 최근 발주 실적은 당초 예상을 웃돌며 마무리됐고, 향후 2~3년간 예정된 글로벌 프로젝트 물량을 감안하면 수요가 공급 능력을 상회하는 흐름이 이어질 가능성이 크다. 이에 따라 조선업 전반의 업황 기대감도 점진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특히 기술력과 신뢰도를 앞세운 국내 조선사들은 여전히 LNG운반선 시장에서 확고한 경쟁 우위를 유지하고 있다. 중국 조선사의 추격이 이어지고는 있으나, 실제 수주 흐름은 제한적인 범위에 머물러 있으며 글로벌 선사들의 선택은 여전히 한국에 집중되는 모습이다. 당분간 LNG운반선을 중심으로 한 국내 조선업의 시장 주도권은 흔들림 없이 이어질 전망이다.







[연 4%대 최저금리 올뉴스탁론 바로가기]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올뉴스탁론은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연 4%대 업계 최저 금리 상품은 물론 DSR 미작용 상품까지 선보였다.

◆ 올뉴스탁론, 연 4%대 최저금리 상품에 DSR 미적용 상품까지!

올뉴스탁론에서 투자자들 누구나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연 4%대 업계 최저금리로 이용 가능한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DSR 한도 때문에 기존 스탁론 활용이 어려웠던 투자자들을 위한 DSR 무관 상품도 취급 중이다. 그리고 대체거래소(NXT)를 이용 중인 투자자들도 활용이 가능하다.


올뉴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무관하게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하게 상담할 수 있다.

관련기사



○ DSR 미적용 상품 절찬 판매 중!

○ 선택의 폭을 넓힌 연 4%대 업계 최저금리 상품 출시!

○ 최대 4배 주식자금 활용 가능! (본인 자금 포함)

○ 증권 신용/미수 당일 즉시 대환 가능!

○ 대체거래소(NXT) 거래 가능

○ 기존 증권사 신용, 스탁론으로 매수가 어려웠던 종목도 OK!

※ 올뉴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s://allnewstockloan.co.kr?agency=HTS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