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유니클로, ‘여름 특별세일 2탄’ 실시


글로벌 SPA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베스트셀러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여름 특별세일 2탄’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특별세일 2탄에서는 무더운 여름철에 일상 생활은 물론 쿨비즈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매력만점 아이템을 포함해 다양한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입었을 때 시원한 착용감을 주는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새로운 개념의 이너웨어 ‘에어리즘’을 초특가 9,900원에 판매한다. 또 여름철 야외 활동이 많은 아이들에게 유용한 키즈용 에어리즘도 5,9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쿨비즈룩으로 활용 만점인 남녀 베스트 아이템도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최고의 품질에 풍부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는 유니클로의 폴로셔츠는 2장 구매 시 3만9,900원에 만날 수 있다. 부드러운 착용감을 자랑하는 치노하프팬츠는 1만9,900원에, 프랑스산 최고급 리넨 소재를 사용해 유연하고 상쾌한 감촉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리넨셔츠튜닉은 2만9,9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뉴욕 브랜드 Print Girl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브라튜닉과 가벼운 소재감의 리넨에 코튼을 블렌드시켜 부드러움을 더한 리넨코튼 마드라스 체크셔츠는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올 여름 패션 아이템을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는 ‘유니클로 여름 특별 세일 2탄’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스토어 (www.uniqlo.co.kr), 그리고 스마트폰을 통해 모바일 스토어에서 즐길 수 있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